게시판 뷰
국민 와인 몬테스, 새 시리즈 ‘몬테스 알파 블랙 라벨’ 런칭!
등록일
2016.11.24
조회수
455
  • 와인 문화를 선도하는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대표 이종훈, www.naracellar.com)는 국내 최대 누적 판매 기록을 가진 국민 와인 몬테스의 새로운 와인 시리즈 ‘몬테스 알파 블랙 라벨’ 2종을 출시한다.

  •  
    ‘몬테스 알파 블랙 라벨’은 몬테스 알파를 생산하는 포도밭 중에서도 최상급 포도를 생산하는 최고의 구획의 포도만을 사용하고 더욱 엄격한 포도 선별 과정을 거쳐 만들어진 몬테스 알파의 프리미엄 버전이다.
     
    나라셀라는 이번 런칭을 기념하여 1500병 한정으로 ‘몬테스 알파 블랙 라벨’ 구입시 전용 패키지와 함께 노르웨이산 프리미엄 워터 보스(Voss) 2병(375ml)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몬테스 알파 블랙 라벨 카버네 소비뇽’은 칠레 콜차구아 밸리 내에서도 아팔타와 마르치구에 포도밭의 가장 프리미엄 구획의 포도만을 사용하며, 기존 ‘몬테스 알파’보다 수확 시기를 일주일 연장하여 더욱 복합적인 과실 풍미와 실크와 같이 부드러운 탄닌을 느낄 수 있다. 몬테스 알파 블랙 라벨 역시 기존 몬테스 알파와 동일하게 물 사용을 최소화한 ‘드라이파밍’ 농법을 적용했으며, 몬테스 알파 보다 4개월 긴 16개월 동안 프렌치 오크에서 숙성과정을 거쳤다. 
     
    ‘몬테스 알파 블랙 라벨 샤도네이’는 태평양과 인접한 아콩카구아 코스타에서 바다의 영향을 받아 천천히 완숙되는 최고의 포도만으로 와인을 만든다. 샤도네이 품종의 본고장 부르고뉴를 원산지로 하는 디종 클론 포도나무와 점토가 풍부한 질 좋은 토양을 통해 열대과일 풍미와 섬세한 산도가 긴 여운을 이끌어내는 섬세한 와인이다. 
     
    ‘몬테스 알파 블랙 라벨’ 2종은 전국 백화점과 대형 마트, 프리미엄 와인숍 와인타임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카버네 소비뇽과 샤도네이 각 1병(750ml)에 6만2천원이다. 
     

    Wine21.Com & Media   winenews@wine21.com
  • Copyrights ⓒ 와인21닷컴 & 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회원사 로그인 KOREA WINES & SPIRITS IMPORTERS ASSOCIATION

로그인

회원사 아이디(이메일) 변경을 원하실 경우 협회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

패스워드(접속코드) 찾기

회원사 패스워드를 찾으실 경우
협회로 문의주시길 바랍니다.